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텀 - 나만의 특별한 커스텀 커피

by rubyda 2021. 3. 12.
728x90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인들에게 커피는 정말 필수템이죠!!
요즘 카페도 자주 못하고 집에서 많이 생활을 하다보니
카페에서 먹는 커피가 그립지 않나요??

그래서 집에서도 카페에서 먹는듯한 특별하고 맛좋은 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커피는 바로
"특별한 당신을 위한 커피" 비텀커피입니다!!

비텀커피는 크게 더치커피드립커피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집에서 간단히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더치커피!
직장인분들에게는 휴대용으로 간편한 드립커피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비텀에서 직접 커스텀한 제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비텀의 특별하고 재밌는점이 바로 커스텀을 직접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직접 자신에게 맞는 맛을 골라 직접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마치 내가 바리스타인것처럼요~~~ㅎ


짠~~~그래서 저도 한번 주문을 해봤습니다!!
포장도 정말 세심하게 해주셨어요ㅠㅠ 절대 이 병을 깨트리지 않겠다는!!ㅎㅎ


저는 더치커피를 주문했습니다!!
패키지가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너무 예뻐서 사진을 엄청 찍었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디카페인을 주문을 했고 커스텀은 비텀에서 제작한 커스텀으로 주문을 했어요!!
다음에는 직접 제작해서 주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서비스로 드립커피도 주셨는데 엄마한테 회사갈때 챙겨가려고 드렸는데 좋아하더라구요 ㅎ


이렇게 주문을 하면 직접 저의 이름도 적어주더라구요!!
하나하나 패키지들이 너무 예쁘고 의미가 있는것 같습니다ㅎ

이제 맛을 한번 봐야죠??

 


저는 아이스로 우선 맛을 봤어요!!
비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레시피대로 먹어봤습니다 ㅎㅎ

저는 신맛나는 커피보다는 쓴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후미를 다크초클릿, 구운빵, 스모키로한 커스텀 제품이 완젼 저에게 딱!!! 맞는 맛이었어요!!ㅎㅎ

취!향!저!격!

 


맛있어서 다음날 바로 또 먹었습니다 ㅎㅎㅎ

드립커피와 더치커피를 둘다 맛본 엄마에게 들어보니 드립커피에서는 다른맛과 느낌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드립커피 후미를 확인해보니 과일관련 제품들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커피를 잘 몰랐는데 산미, 후미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커피....공부하고 싶어지는걸요??ㅎㅎㅎ


저처럼 나만의 특별한 커피를 느끼고 싶은 분들은 비텀커피!! 정말 추천드립니다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vittum

 

V I T T U 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특별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커스텀 커피

smartstore.naver.com




이 글은 비텀으로부터 협찬을 받은 제품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